글로벌 수면 솔루션 전문기업 레즈메드, 한국시장 홍보대사로 샘 해밍턴 선정
글로벌 수면 솔루션 전문기업 레즈메드, 한국시장 홍보대사로 샘 해밍턴 선정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8.09.10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수면 솔루션 전문기업 레즈메드(대표 저스틴 개리렁)는 한국시장 홍보대사로 방송인 샘 해밍턴을 선정한다고 10일 밝혔다.

그동안 레즈메드는 자회사 브랜드 ‘슬립스코어 랩(SleepScore Labs™)’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축구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함께 글로벌캠페인을 펼쳐왔으며, 이번 한국시장 홍보대사로 선정된 샘 해밍턴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수면질환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샘 해밍턴은 “코골이, 낮졸림 등의 증상을 통해 평소 수면질환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수면다원검사를 받아 증상을 미리 확인하고 운동 및 양압기 치료를 꾸준히 이어오면서 그 동안 적극적으로 수면무호흡증을 관리해 왔기에, 이번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이 높아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샘 해밍턴은 이어 “레즈메드는 호주에서 설립된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으로 호주에 있을 때부터 익히 알고 있었고, 이렇게 한국에서 레즈메드 코리아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되어 반갑고 기쁘다”며 “개인적으로 수면무호흡증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치료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대중들에게 수면무호흡증의 위험성과 치료의 필요성을 알리고 싶다”고 밝혔다.

첫 번째 활동으로 진행되는 신규 캠페인 영상에서는 수면무호흡증의 주요 증상들과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한 진단의 중요성, 그리고 양압기를 통한 지속적인 치료 및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그동안 레즈메드 사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에어센스10(AirSense10)’과 ‘에어미니(AirMini)’의 특장점 중 특히 사용자의 수면환경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다양한 기능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Ref.1 : 조명 센서(Light Sensor, 주변 환경에 맞춰 기기에서 발생하는 빛이 자동으로 밝거나 어두워짐), EPR(Expiratory Pressure Relief, 날숨 시 들어오는 치료압력을 낮춰 편안한 호흡을 도움), 스마트 스타트(Smart Start, 사용자가 치료를 시작하거나 잠시 멈췄을 때를 자동 인식) 기능

한편 이번 활동에는 레즈메드의 주요 파트너사에서 선정된 ‘일반인 수면 솔루션 전문가’들도 함께 참여하여 사용자 생활 패턴 및 수면패턴에 적합한 양압기 및 마스크 선택법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인 얼굴 윤곽에 딱 맞는 아시안 핏 마스크(Asian-Fit Mask)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지속적인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레즈메드코리아 김호균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사는 “올해 7월부터 한국에도 수면무호흡증 진단 및 양압기 치료에 대한 보험급여가 시작되면서 레즈메드 프리미엄 양압기도 보험혜택을 적용 받게 되었다. 이에 레즈메드는 더 많은 환자들이 수면질환 치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샘 해밍턴씨와 함께 건강한 수면질환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샘 해밍턴 씨는 35세 이상의 남성, 체질량지수(BMI) 30이상, 두꺼운 목둘레 등 수면무호흡증 고위험군에 속하지만, 평소 운동 및 양압기 치료 등을 통해 질환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 레즈메드 한국시장의 홍보대사에 적합하다고 생각했다”며 “이번 홍보대사 활동 기간 동안 대중에게 수면무호흡증 정보를 전달하고 증상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는 슈퍼대디의 면모를 보여줌으로써 증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수면의 질이 높아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샘 해밍턴이 등장하는 온라인 영상 광고는 9월 14일 경부터 레즈메드코리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즈메드 개요

레즈메드는 호주 최대의 의료기기 생산, 판매회사로서 전세계 120여개 국가에 비즈니스 모델과 파트너십 제휴를 가지고 있는 글로벌 의료기기 기업이다. 현재까지 3000개가 넘는 특허와 디자인을 개발해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