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2023 봄·여름 화보
레드페이스, 2023 봄·여름 화보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3.03.2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2023년 봄·여름 브랜드 화보
레드페이스 2023년 봄·여름 브랜드 화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3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 화보를 공개했다.

‘아웃도어 클래식(OUTDOOR CLASSIC)’이라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하는 레드페이스는 ‘Born in the Nature 1966’이라는 슬로건처럼 매년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위해 다양한 아웃도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공개한 화보는 ‘당신이 자연을 만나는 순간’을 테마로, 봄·여름 계절 특유의 산뜻한 파스텔톤 색감과 데일리하게 입을 수 있는 자유로운 무드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등산, 등반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마운틴, 스포츠 라인업과 캐주얼한 무드로 운동과 일상 모두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티, 캠핑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연령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젊은 층부터 시니어까지 입기 좋아 전천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마운틴과 스포츠 라인업은 변수가 많은 봄, 여름 아웃도어 환경에서 더 산뜻한 활동을 위한 기능이 돋보인다. △우수한 내구성과 경량성의 ‘쉘텍스 엑스 라이트’ △방풍·투습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흡습 및 속건 기능의 ‘이엑스 드라이’ △시원한 쿨링감으로 여름철 유용한 ‘아이스’ △발에 밀착돼 피로도를 줄여주는 ‘퍼펙트 핏 시스템(PFS)’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등 쾌적하면서 안전한 야외 활동을 위한 기술력을 적재적소에 선보였다.

시티, 캠핑 라인업은 아웃도어만의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시켜 실용성과 활용도를 모두 높인 점이 특징이다. 캠핑이나 일상 중 입기 좋은 아노락 재킷부터 데일리 신발로 유용한 워킹화, 어글리 슈즈 디자인의 여성용 신발 그리고 골프웨어로 활용하기 적합한 반바지까지 최근 유행하는 고프코어룩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디자인이 눈에 띈다. 또 재생 원단을 사용해 만든 팬츠 라인을 기획하며 자연과 함께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레드페이스의 2023년 봄·여름 화보는 4월 초부터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