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봄 감성 담은 음료 및 케이크 신제품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봄 감성 담은 음료 및 케이크 신제품 5종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4.0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 봄 감성 담은 음료 및 케이크 신제품 5종 출시
투썸플레이스, 봄 감성 담은 음료 및 케이크 신제품 5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화사하게 피어나는 봄의 맛(Taste)’ 콘셉트의 봄 음료 및 디저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추운 겨울을 지나 새롭게 피어나는 화사한 꽃과 활력 넘치는 봄의 기운을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일러스트 아티스트 ‘우인영’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사한 꽃 비주얼 그래픽을 더해 싱그러운 맛은 물론 밝고 경쾌한 봄날의 비주얼로 피어나는 봄의 마법을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는 인도의 전통 요거트 음료인 라씨에 파인애플을 더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요거트 음료다. △레몬 카모마일 티는 상큼한 레몬청에 은은한 카모마일 티를 더하고 라즈베리로 색을 내 봄의 싱그러움을 그대로 담은 티 베리에이션 메뉴다. △올-타임 콜드브루는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달콤한 연유와 생크림의 조화로 나른한 봄 활력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

봄의 화사함과 싱그러움을 담은 케이크 △투썸 블루밍 플라워도 선보인다. 투썸 블루밍 플라워는 자메이카에서 비롯된 미국 남부지역의 오리지널 케이크 레시피로 만드는 ‘허밍버드 케이크’를 투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생크림 케이크다. 허밍버드라는 이름은 자메이카의 국조에서 따왔으며, ‘꿀을 찾아 헤매는 벌새들을 유혹하는 달콤한 케이크’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투썸 블루밍 플라워는 노랗게 익은 바나나의 달콤함과 파인애플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열대과일의 맛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우인영 작가의 활짝 핀 플라워 장식으로 만개한 꽃 형태의 장식을 더해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움과 봄의 색감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홀케이크와 피스케이크 2가지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증강현실(AR)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스노우’와 협업해 블루밍 매직 AR 필터를 선보인다. ‘투썸 블루밍 플라워와 함께 마법처럼 피어나는 봄’을 체험할 수 있는 카메라 필터로, 필터 속 케이크 초를 부는 순간 화사한 꽃이 피어나는 듯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블루밍 매직 필터를 체험하는 선착순 8만 명에게 투썸 블루밍 플라워 피스 또는 떠먹는 케이크와 아메리카노 페어링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고,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애플워치SE 등을 경품으로 한 블루밍 매직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