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명품, 이제 사지 말고 ‘환승’하세요"...‘셔플’서비스 론칭
트렌비, "명품, 이제 사지 말고 ‘환승’하세요"...‘셔플’서비스 론칭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4.17 0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자사의 새로운 명품 거래 서비스 '셔플(Shuffle)'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셔플(Shuffle)’은 갖고 있던 명품으로 새로운 명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명품 거래 서비스이다.

고객은 셔플 서비스를 통해, 가지고 있던 명품의 가치와 동일한 가치의 트렌비 상품을 교환할 수 있다. 만약 바꾸고자 하는 명품이 더 비싸다면 차액을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반대로 더 저렴한 명품을 구매하고자 한다면 차액을 환급받을 수도 있다. 여러개의 명품을 합쳐 더 고가의 명품으로 교환하는 것도 가능하다.

트렌비는 본 서비스를 통해, “한정된 예산으로 고민할 수 밖에 없는 온라인 명품 고객들이 원하는 명품을 스타일, 유행에 따라 계속 바꿔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대안을 제공하고자 한다" 라며, “고객이 한 번 구매한 명품을 전세계 명품으로 무한정 갈아타는 ‘환승명품’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로 여기길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셔플’ 서비스는 2023년 4월 17일부터 트렌비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앱을 통해 셔플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명품을 트렌비에 수거 요청하고, 최종 견적을 확인한 뒤 해당 금액을 새로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결제 시 차감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번 셔플에 등록하면 AI가 가격을 분석하여 트렌비 전 상품을 차감된 가격으로 보여준다. 또한 본 셔플을 활용한 구매 시, 구매 상품에 5%를 할인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자 입장에서 보다 부담없이 명품에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