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이벤트 실시
천호엔케어,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이벤트 실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4.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맞이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이벤트 실시
천호엔케어, 가정의 달 맞이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이벤트 실시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4월 17일부터 5월 14일까지 천호몰에서 ‘감사의 마음, 격려의 마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을 기념해 천호엔케어 고객센터와 천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천호엔케어 인기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남해안 일대에서 수확한 국산 흑마늘을 한 팩당 14쪽 담은 ‘흑마늘 프리미엄’ △국산 흑염소에 귀한 전통원료 15종을 배합한 ‘흑염소 프리미엄’ △녹용·홍삼·침향·인삼열매 등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 등이 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행사에 다양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5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데일리코어 칼슘마그네슘D 망간’ 1박스와 ‘데일리코어 보스웰리아 65’ 1박스를 선착순 제공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이슨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추첨 감격선물’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천호몰 고객이라면 매일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있다. 당첨 확률이 100%인 룰렛 이벤트는 참여 시 적립금, 천호엔케어 제품 등의 상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3종과 함께 매일 1005명에게는 가정의 달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4월 20일까지 인스타그램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계정에 가족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