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기능성·전문성 높인 2023 골프 컬렉션 출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기능성·전문성 높인 2023 골프 컬렉션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5.0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 S/S 골프 컬렉션 화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2023 S/S 골프 컬렉션 화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3 SS(봄·여름) 시즌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기능성과 전문성을 강화한 최적의 퍼포먼스와 젝시믹스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XXMX’ 로고 디테일과 봄·여름철을 겨냥한 핑크, 그린, 블루 등 비비드 색상도 더해 액티브한 무드를 녹여냈다.

여성라인은 냉감 소재 기능성(쿨링)의 니트 슬리브리스와 모크넥 숏슬리브, 수건처럼 보들보들한 테리 소재의 하프집업 맨투맨, A라인과 플리츠 형태를 결합한 스트레치 스커트 등을 출시했다.
특히 ‘백 플리츠 스트레치 스커트 핑크’는 이너쇼츠가 결합된 스커트로, 앞모습은 세미 A라인, 뒷모습은 플리츠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윙 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남성라인은 라운딩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활용도 높은 아우터, 숏슬리브, 팬츠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디테처블 필드 아노락’은 소매를 탈부착할 수 있어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스트레치 포멀 필드팬츠’는 사이드 라인에 신축성 좋은 니트 밴드를 넣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젝시믹스 골프는 지난해 5월 론칭 이후, 일 평균 매출 3000만원~5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