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셀, 두피 토탈케어 헤어토닉 ‘나이트 퍼펙터’ 론칭
트리셀, 두피 토탈케어 헤어토닉 ‘나이트 퍼펙터’ 론칭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3.05.10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가지 두피 고민을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 뛰어난 제품력 바탕으로 핵심 상품 육성 계획
트리셀, 두피 토탈케어 헤어토닉 ‘나이트 퍼펙터’ 론칭
트리셀, 두피 토탈케어 헤어토닉 ‘나이트 퍼펙터’ 론칭

엘앤피코스메틱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트리셀(Treecell)이 신규 제품인 ‘나이트 퍼펙터’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나이트 퍼펙터’는 현대인에게 가장 흔하게 나타날 수 있는 다섯 가지의 두피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토닉 형태의 두피 세럼이다. 두피 진정·탄력·유수분밸런스·쿨링·탈모까지 하나의 제품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장점이다.

특히 양질의 원료들을 기반으로 다양한 효과를 구현한 점이 눈에 띈다. 극한의 환경에서 자라나 진정 성분이 7배 많은 히말라야 티트리가 함유되어 뛰어난 두피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천연 탈모 기능성 성분인 카페인도 함유되어 있다. 또한 254Da의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되어 두피의 탄력 개선 작용을 돕고, 천연 레몬 추출물이 두피의 모공 수렴과 항산화 효과를 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개선한다. 자극적인 쿨링 원료가 아닌 레몬 추출물과 주정 알코올 성분을 통해 상쾌한 두피 쿨링감까지 느낄 수 있다.

‘나이트 퍼펙터’는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두피에 적당량을 분사한 후 손가락을 이용해 마사지 해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 두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5월 초 카카오메이커스 단독 선론칭을 통해 제품력을 입증한 ‘나이트 퍼펙터’는 5월 10일 트리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자사몰을 통해 공식 론칭된다.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론칭 기념 50%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트리셀 두피 괄사 및 헤어케어 제품 샘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트리셀 담당자는 “오랜 시간 준비해온 제품인 만큼, 가장 좋은 원료로 뛰어난 효과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였다”며, “두피 고민이 있는 분 뿐만 아니라 두피 건강 관리 차원에서 사용하기에도 매우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향후 트리셀의 핵심 상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