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가또페로, 골라담기 이벤트
네슬레 퓨리나-가또페로, 골라담기 이벤트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5.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와 가또페로가 골라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슬레 퓨리나와 가또페로가 골라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인들에게 실용적인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반려용품 전문기업 가또페로와 컬래버를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네슬레 퓨리나는 소비자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부터 상시적으로 운영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파티믹스 △베긴 △덴탈라이프 △팬시피스트 퓨레키스 등 네슬레 퓨리나의 여러 인기 간식들과 다양한 반려동물 사료를 비롯해 가또페로가 자랑하는 반려용품까지 함께 할인받을 수 있는 만큼 반려인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이벤트는 △2만5000원 팩 △3만5000원 팩 △5만9000원 등 총 3가지로 종류로 구성됐다.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3가지 금액대 중 한 가지를 선택한 뒤 원하는 제품 등을 골라서 담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2만5000원 팩을 선택한 이들은 베긴, 덴탈라이프 등 퓨리나 간식 3가지와 함께 ‘캡슐 돌돌이’, ‘리무버’ 등 가또페로 용품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다. △3만5000원 팩을 선택한 이들은 프로플랜 토이브리드 퍼피를 비롯한 다양한 사료 1종과 ‘싱글보울’, ‘챱챱 스푼’ 등 가또페로 용품 1종을 고를 수 있으며 △5만9000원 팩의 경우 퓨리나 사료 1종과 간식 1종, 가또페로 용품 1종 등 총 3가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