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혜자 브랜드’ 새로운 먹거리 영역으로 확대
GS25 ‘혜자 브랜드’ 새로운 먹거리 영역으로 확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5.29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델이 GS25에서 6월 1일 출시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 상품을 들고 있다
모델이 GS25에서 6월 1일 출시하는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 상품을 들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맘모스빵을 새롭게 출시하며,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간다고 밝혔다.

새로운 혜자 먹거리의 첫 번째 상품으로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출시하며, 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으로, 가격은 4900원.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으로, 가격은 2900원.
한편, 혜자 도시락은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리며 고객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다. 맛과 가성비 모두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GS25 2023년 1~4월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4%로 크게 신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