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혜자로운맘모스빵을 새롭게 출시하며, 혜자 브랜드의 상품 영역을 넓혀간다고 밝혔다.
새로운 혜자 먹거리의 첫 번째 상품으로 다음 달 1일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을 출시하며, 6일에는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혜자로운맘모스빵(흑임자맛)은 ‘혜자’ 타이틀에 걸맞게 전에 없던 빅사이즈(420g)의 맘모스빵 상품으로, 가격은 4900원. 혜자로운제육샌드위치는 베스트 메뉴인 혜자로운제육도시락이 샌드위치로 구현된 상품으로, 가격은 2900원.
한편, 혜자 도시락은 2월 출시 후 현재까지 650만 개가 넘게 팔리며 고객들의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지고 있다. 맛과 가성비 모두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GS25 2023년 1~4월 도시락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1.4%로 크게 신장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