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6.05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6월 5일부터 6월 11일까지 킨포크 도산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팝업스토어 ‘돌체구스토 월드’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포함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보유한 30여 종 이상의 캡슐 메뉴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대표 커피 머신인 ‘지니오S’ 시리즈를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돌체구스토 브랜드만의 유쾌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오프라인 공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마치 놀이공원을 연상케 하는 돌체구스토 월드에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포토존, 럭키 드로우 등 참여형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돌체구스토 월드는 총 4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캡슐 메이즈’는 30여 종이 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커피 중 소비자가 자신에 취향에 맞는 커피를 탐색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로를 통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룽고, 디카페인 커피, 스타벅스 라테 캡슐, 초콜릿 음료 중 어떤 종류의 캡슐이 자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을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 캡슐 풀’은 시원한 여름 비주얼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 공간으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볼풀 속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캡슐을 찾는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돌체구스토 바’에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캡슐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캡슐 메이즈에서 선택한 캡슐 또는 볼풀에서 찾은 캡슐을 가지고 방문할 경우, 지니오S로 커피를 직접 내릴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온라인몰 회원 가입 등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시 특별한 레시피로 제조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마지막 공간인 ‘룰렛 게임’ 코너에서는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돌체구스토 제품 및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타벅스의 대표 메뉴들을 포함해 아메리카노부터 라테, 핫 초콜릿까지 캡슐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취향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브랜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는 자사만의 폭넓은 캡슐 포트폴리오와 신선한 커피를 지니오S 캡슐 커피 머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돌체구스토 월드에 방문하는 소비자들 모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커피도 맛보고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해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체구스토 월드는 6월 1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별도 예약 없이 방문 및 입장 가능하다. 또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의 경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돌체구스토 캡슐 커피 머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