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맞춤형 건강 케어 제품 ‘PPVD 캣’ 출시
네슬레 퓨리나, 반려묘 맞춤형 건강 케어 제품 ‘PPVD 캣’ 출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06.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에서 반려묘의 건강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슬레 퓨리나 ‘PPVD 캣’
일상에서 반려묘의 건강을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슬레 퓨리나 ‘PPVD 캣’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일상생활에서 반려묘들의 건강 관리를 도와줄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 캣 5종’을 출시했다.

퓨리나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PPVD 캣’은 소화기계, 결석, 신장, 체중, 당뇨와 같이 원하는 분야의 건강을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5가지 제품(EN, UR, NF, OM, DM)으로 구성됐다.

가장 먼저 EN 제품은 소화 흡수율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다량 함유돼 있다.

UR 제품은 결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소변 내 결석 생성 확률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스트루바이트 결석의 용해를 돕는다. 또 비뇨기계 상태에 영향을 주는 만큼 반려묘들의 체중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NF는 신장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인과 고품질 단백질을 다량 함유해 신장 기능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만성 신부전(CKD)을 겪는 고양이들의 탈수증상, 체중감소, 무기력, 무관심, 입 냄새 등의 증상을 완화시키며 신장 질환으로 인해 식욕이 저하된 고양이의 기호성 회복에도 영향을 준다. 퓨리나는 신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NF 제품 가운데 NF_Advanced Care를 먼저 동물병원 등에 공급하고 NF_Early Care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체중감소를 통해 비만에 도움을 주는 OM 제품은 근육의 양을 유지와 더불어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며, 비만 고양이에게 나타날 수 있는 비뇨기계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DM 제품은 당뇨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인슐린 요구량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함유량이 낮아 혈당 변화를 줄이는 데도 효과적이며,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E가 다수 함유돼 반려묘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PPVD 캣은 동물병원에서 수의사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동물병원은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몰과 소셜 미디어(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