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닥터볼프의 남성 카페인 두피 케어 브랜드 알페신(Alpecin)이 오는 21일 브랜드 전 품목을 최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 프로모션과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페신의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소비자 대상으로 전개되고 있는 ‘머리칼에 수비력을 더하다’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다. 21일 단 하루 진행되는 네이버 ‘더(The) 보장데이’에서는 국내 남성 고객들에게 ‘김민재 샴푸’로 입소문 타고 있는 대표 제품을 비롯해 남성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알페신 전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주문한 제품을 약속한 날짜에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뿐만 아니라 브랜드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한 신규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 제공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쇼핑라이브도 마련했다. 21일 오전 11시, 오후 6시 총 두 차례 걸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라이브 한정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모발과 두피에 활력을 더해주는 ‘알페신 카페인 리퀴드 75ml’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쇼핑라이브 중 제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구매왕 1인에게는 김민재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티셔츠가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 인증에 참여한 고객 10명과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사람 중 베스트 리뷰어 5명을 선정해 네이버 N 포인트 1만원 지급한다. 이외에도 △라이브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치킨 기프티콘 증정 퀴즈 이벤트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알페신은 국내 첫 모델로 축구선수 김민재를 모델로 발탁하고 6월 한 달간 TV, 유튜브, SNS, 옥외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대대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