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투테크놀로지, 시스템 운영 자동화 플랫폼 ‘JOB-PaSS? v7.0 Operations Automation’ 론칭
데이터투테크놀로지, 시스템 운영 자동화 플랫폼 ‘JOB-PaSS? v7.0 Operations Automation’ 론칭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8.11.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의 엔터프라이즈 IT 비즈니스 자동화 솔루션인 JOB-PaSS?는 Windows, UNIX, Linux 환경에서 돌아가는 다양한 비즈니스 응용프로그램 실행에 관한 직관적이고 강력한 일정관리 환경 제공을 통해 기업들로 하여금 정교한 워크로드 자동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기존의 JOB-PaSS? v7.0 Workload Automation에 이어(2018.Q4) 출시할 JOB-PaSS? v7.0 Operations Automation을 통해서 기업들이 시스템 운영의 부담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IT 운영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업무 효율을 증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14일 밝혔다.

또한 기존 JOB-PaSS? Workload Automation과 JOB-PaSS? Operations Automation 라인업을 통해서 보다 폭넓은 기업 IT 비즈니스 자동화 분야에서의 고객 확보와 기술 발전의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OB-PaSS? Operations Automation은 혁신적인 기업용 시스템 운영 자동화 솔루션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이미 국내 100개 이상의 워크로드 자동화 제품 사용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JOB-PaSS? Corona 엔진 기반에 설계된 JOB-PaSS? Operations Automation 제품은 기존 고객은 물론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IT 인프라 즉 애플리케이션,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등 정보자산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찾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자사의 고객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특히 JOB-PaSS? Operations Automation 제품은 반복적인 수작업에 의해 운영되던 시스템 작업들에 대한 자동화 즉 IPL, 유지보수 정기점검, 일일점검 등과 같은 작업들에 대한 자동화는 물론 결재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단일 솔루션으로 다양한 H/W 플랫폼, OS 환경 그리고 가상환경에 대한 시스템 운영/배치자동화 영역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기업들의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가 다양해지고 많아지면서 IT 인프라는 점점 복잡해지고 IT 부서는 그 어느 때 보다 비용을 절감하고 위험을 예방하며, 동시에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부담을 가지고 있다. JOB-PaSS? Operations Automation은 모든 규모 기업들에게 IT 효율성과 디지털 전환으로의 가속화를 위한 환경과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이와 같이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4차산업혁명시대에 기업들이 수행해야할 빠른 IT,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IT 분야의 자동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하며 JOB-PaSS? v7.0 Operations Automation 코로나 엔진의 성능을 경험해 볼 것을 기업들에게 권고한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 개요

데이터투테크놀로지의 미래 비전은 ‘IT 인들의 기술적 고민을 해결해 주는 것’이다. 기업의 효율을 증대하고 IT인들의 기술적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하는데이터투테크놀로지의 의지를 핵심적으로 보여준다. 데이터투테크놀로지는 IT인들 누구나 이해하고 가치를 인정해주는 목표를 세우기 위해 구체적인 내용으로 비전을 세우고 실천하고 있다. 2020년 까지 비즈니스 자동화 국내시장 30% 이상을 점유하고, 최소 5개국 이상의 해외 시장으로 진출을 목표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창조경영, 인재경영, 파트너십 경영을 핵심전략으로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기반 제공을 위해 혁신기술 개발과 창조적인 생각을 기반으로 사람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