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라이트 엔젤 모델로 패션 모델 한혜진 발탁
롯데제과, 라이트 엔젤 모델로 패션 모델 한혜진 발탁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4.04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라이트 엔젤’의 광고 모델로 톱 모델이자 방송인 한혜진을 발탁했다.

한혜진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을 통해 인기를 높이고 있다. 한혜진은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며 젊은 여성층에게 닮고 싶은 인물로 꼽히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런 한혜진의 이미지가 ‘라이트 엔젤’의 제품 콘셉트를 가장 잘 표현할 것으로 판단, 이번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광고 영상 속 한혜진은 운동 후, 화보 촬영 날, 늦은 밤 등의 일상을 선보이며 ‘라이트 엔젤’을 간식으로 즐긴다. ‘라이트 엔젤’ 광고 영상은 TV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롯데제과 ‘라이트 엔젤’은 초코, 녹차, 바나나 등 총 3가지 맛이며 파인트 제품과 컵 제품 2가지의 포장형태로 구성된다. 파인트 제품은 일반 아이스크림 대비 1/3 수준인 280kcal, 컵 제품 역시 89kcal로 열량의 부담을 줄였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국화과 스테비아의 잎에서 추출한 천연감미료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했다. 또한 일일 섭취 권장량(25g)의 50%에 해당하는 12.5g의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다.

출처:롯데제과
언론연락처: 롯데제과 홍보팀 김성민 책임(과장) 02-2670-6411~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롯데제과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