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yaka, 한국 IT 시스템 통합 전문기업 SK홀딩스와 파트너십 체결
Aryaka, 한국 IT 시스템 통합 전문기업 SK홀딩스와 파트너십 체결
  • 뉴스와이어
  • 승인 2018.03.08 0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
SD-WAN(소프트웨어 정의 광역 네트워크) 부문 글로벌 선도업체인 Aryaka?는 SK홀딩스가 한국에 오피스와 여러 사업장을 둔 기업들이 글로벌 연결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글로벌 기업들은 SK홀딩스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이용해 현저하게 빨라진 고른 품질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은 물론 속도 개선과 클라우드/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에 대한 직접 접근이 가능해진다. 아울러 레거시 네트워크 아키텍처와 비교해 비용 절감 효과와 보다 기민해진 대응 능력을 갖추게 되었다. Aryaka는 한국을 비롯해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걸쳐 사업 영역을 더욱 확장하게 되었다.

Aryaka의 글로벌채널 사업부 수석부사장(SVP)인 클라우디오 페루지니(Claudio Perugini)는 “한국 사업체들의 글로벌 확장세가 지속되고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애플레케이션 이동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안정성을 갖춘 SLA기반의 네트워크 연결성과 애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에 대한 니즈가 커졌다”며 “SK홀딩스와 이와 연결된 글로벌 고객사들은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프라이빗 네트워크급의 보안성과 안정성, 애플리케이션 가속과 유연성, SD-WAN의 빠른 배치를 통해 비즈니스 실행에 필요한 니즈 달성이 가능해졌다”고 이번 파트너십에 의미를 부여했다.

Aryaka의 SD-WAN 연결성 상태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한 링크의 유입/유출 상태는 애플리케이션 성능에서 가장 불안한 수준을 보이고 있다. 100킬로바이트급의 단일 파일이 인터넷 기반의 SD-WAN을 통해 아시아에서 아메리카 지역으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은 최고 4000 밀리세컨드나 걸릴 수 있다. 그러나 Aryaka의 SD-WAN 솔루션 이용 기업들은 이와 유사한 거리의 데이터 이동과 관련해 애플리케이션 반응 시간이 4.1배나 빠른 것을 경험했다고 보고서는 밝히고 있다.

SK홀딩스는 IT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융합에 전문성을 지닌 시스템 통합업체로 그룹 계열사는 물론 한국 및 해외에 소재한 다른 기업들을 대상으로 통합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은 8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현재 SD-WAN 솔루션 시장에선 가장 빠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Aryaka는 클라우드를 비롯해 사내 서버구축형인 온 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개선을 지원하고 있다. Aryaka의 글로벌 SD-WAN 솔루션은 기업의 핵심적인 애플리케이션 제공을 위해 레거시 WAN 인프라 대체가 필요한 글로벌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행 가능성이 높은 유일한 MPLS 대체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Aryaka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Aryaka 개요

Aryaka는 글로벌 기업들이 전세계 각 지역과 사용자를 연결하는 방식을 탈바꿈하며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첨단 기업들의 업무용 수요를 지원한다. Aryaka의 Global SD-WAN은 특정 목적에 따라 개발된 사설망과 SD-WAN, 최적화 및 가속화 기술, 그리고 연결성을 결합시킨다. 이를 통해 클라우드 플랫폼에는 연결성을, 서비스 형태로 전개되는 단일 솔루션에 네트워크 가시성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링크드인도 접속 가능하다.

출처:아리아카
언론연락처: Aryaka Director of Marketing Shehzad Karkhanawala 408-273-842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보도자료 출처 : 아리아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