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KOKIRI 보조배터리에서 배터리 BOT 플랫폼으로 사업 분야 확대
디자인, KOKIRI 보조배터리에서 배터리 BOT 플랫폼으로 사업 분야 확대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1.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KIRI INSIDE - BOT PLATFORM

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 주식회사(대표 성재원)가 배터리 및 전력관리 플랫폼인 BOT-KOKIRI INSIDE 사업을 통하여 플랫폼 기업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간다고 17일 밝혔다.

디자인은 KOKIRI 브랜드를 통하여 기존에 진행 중인 배터리를 비롯한 스마트 악세사리, 소형가전 분야를 지속 발전시키는 한편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배터리 노하우를 통하여 IoT기기와 접속한 배터리 플랫폼을 발전시켜 나가고 있으며, 각종 스마트기기의 개발 및 자료 분석을 통해 전원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발전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배터리로 구동되는 BoT 플랫폼을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KOKIRI INSIDE는 BOT PLATFORM을 통하여 배터리 관리시스템 인터페이스(BMS, Battery Management System), 각종 통신 인터페이스 (Bluetooth Low Energy, Wi-Fi, USB), 각종 센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배터리 팩, 배터리 방전 컷오프, 배터리 충·방전 상태 디스플레이 구현 기술을 통하여 자사의 제품 및 협력사에게 배터리 셀, 배터리 칩셋, 플랫폼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비지니스 모델은 더욱 확대되고 있다.

디자인 연구소 김두권 상무는 “당사에서 진행 중인 BOT 플랫폼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배터리용량과 통신방식을 선택할 수 있고 무선 스마트 기기에 들어가는 소형 배터리(KC인증)를 소형화, 경량화 하는 한편 클라우드 통한 배터리 데이터를 체계화하여 양질의 배터리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자인은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지속해서 대응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NEEDS뿐만이 아닌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WANT까지 대응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보조배터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하였으며, 현재 보조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처기업을 인증, 2018년 11월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