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Gaming Headsets, 지금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만날 수 있어
HyperX Gaming Headsets, 지금 PlayStation® 파트너샵에서 만날 수 있어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3.0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perX 클라우드 게이밍 헤드셋

HyperX, 킹스톤 테크놀로지의 게이밍사업본부가 게이밍 헤드셋 콘솔인 HyperX Cloud Stinger Core and Cloud for PlayStation®4 (PS4™)를 7일 발표했다.

이 제품들은 PlayStation® 파트너샵, 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및 기타 게임 채널에서 만날 수가 있으며 모든 콘솔 게이머들에게 HyperX 가 상징하는 안락함과 고품질의 음질로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2014년 4월에 첫 클라우드 게이밍 헤드셋을 발표한 이래 HyperX는 끈임 없이 편안하고 운동적이며 성능과 신뢰성 있는 제품들을 제공함으로써 그 명성을 선두주자의 반열에 오르게 하였다. HyperX 게이밍 헤드셋은 2018년에 500만대 판매를 달성하였고 계속해서 키보드, 마우스 그리고 마우스패드등을 제공하며 브랜드 역량을 키워왔다. 콘솔게임의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HyperX는 SSD, 게이밍 microSD card, 충전 디바이스, 수상 실적을 가진 게이밍 헤드셋 등을 포함하는 일련의 콘솔 주변기기들을 2018년부터 발표함으로써 콘솔게이머들에게 이러한 안락함과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Cloud for PS4 는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공식 라이선스를 맺은 바로 그 첫 번째 HyperX 헤드셋으로서 PS4의 푸른 색상에 잘 어울리도록 특별히 디자인 되었다. 헤드셋은 또한 고성능 음질의 53mm 드라이버와 알루미늄 프레임을 제공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다. Cloud Stinger Core는 가성비가 뛰어나서 적절한 가격으로 뛰어난 음질을 찾는 콘솔 게이머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헤드셋은 지향성의 40mm 드라이버 제품과 집중력을 잃지 않고 게임에 빠져들 수 있는 closed-cup design 방식이다. 이 헤드셋들은 모두PlayStation 파트너샵 플러스, PlayStation 파트너샵, 그리고 기타 게임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시연을 해보고 쉽게 구매할 수 있다.

2018년에 전세계적으로 게이밍 판매 4위를 기록한 대한민국 게임산업은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향후 수년간 엄청나게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브랜드로 각인된 HyperX는 시장의 잠재성을 중시하며 한국에서의 입지를 다지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다. 대리점들과 긴밀히 협력함으로써 HyperX는 전국의 모든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이밍 제품들과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다.

* 출처: https://newzoo.com/insights/infographics/south-korea-games-market-2018/

하이퍼엑스 개요

하이퍼X는 게이머, PC 제조자, 고사양 부품을 사용하는 유저들을 목표로 세계에서 가장 큰 독립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 테크놀로지’로부터 탄생한 브랜드다. 지난 15년 동안 고속 메모리, SSD,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 USB, 마우스패드 같은 게이밍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다양한 수상경력에 빛나는 하이퍼X 브랜드는 우수한 편안함, 심미성, 퍼포먼스, 신뢰성을 전달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하이퍼X 기어는 엄격한 제품 스펙을 충족시키며 전 세계의 프로 게이머, 기술 애호가, 오버 클락커들을 만족시키며 전세계에서 500만개 이상 판매됐다.

당신의 게이밍 스킬이 어떤 레벨이든, 당신의 게임장르가 어떤 것이든, 우리는 우리의 핵심가치와 함께 전세계 어느 곳이든 모든 게이밍 애호가들을 껴안을 것이다. - 우리는 모두 게이머다.

‘PlayStation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의 등록상표이다. ’PS4'는 동사의 상표이다.

Kingston, Kingston 로고 및 HyperX는 킹스톤 테크놀로지 코퍼레이션(Kingston Technology Corporation)의 등록상표이다. 저작권 소유. 모든 기타 마크는 각 개별 소유자의 재산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