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섬에서 낮과 밤을 넘나들며 기억에 남는 즐거움 선사하는 J4 HOTELS LEGIAN, 클럽 무료 입장 서비스 제공
발리 섬에서 낮과 밤을 넘나들며 기억에 남는 즐거움 선사하는 J4 HOTELS LEGIAN, 클럽 무료 입장 서비스 제공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3.11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4 HOTELS LEGIAN은 젊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에 반영한 독특한 호텔로 번화가이자 관광 명소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쿠타 지역 레기안 중심에 위치해 있다

J4 HOTELS LEGIAN이 인근에 위치한 클럽에 대한 무료 입장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숙객들은 식사와 음주, 가무를 즐기거나 친구, 동료들과 밤새 외출을 나갈 수 있다.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기는 이용객이라면 호텔이 제공하는 무료 클럽 출입 혜택과 함께 석식이나 중식 무료 제공,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J4 HOTELS LEGIAN은 젊고 활력 넘치는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에 반영한 독특한 호텔로 번화가이자 관광 명소인 인도네시아 발리의 쿠타 지역 레기안 중심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다른 곳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유명한 쿠타 비치에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J4 HOTELS LEGIAN은 낮과 밤에 관계없이 기억에 남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레저와 비즈니스 목적으로 방문한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바와 클럽, 디스코텍, 레스토랑, 상점으로 둘러싸인 이 호텔은 오락과 화려한 밤 문화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다.

호텔의 식음료 섹션은 고객들에게 즐거운 요리 경험을 제공한다. HEIGHT BAR & RESTAURANT은 아침과 점심, 저녁 식사를 매일 제공하며 투숙객은 물론 외부 게스트에게도 개방되어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과 외국 음식을 선보이고 있다.

발리 섬은 인도네시아 군도 내에서 가장 유명한 휴양지로 ‘따스한 환대’로 대표되는 고대 문화를 간직하고 있다. 또한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사찰과 궁전이 관광 명소로 꼽힌다.

발리 섬에는 다양한 종류의 현지 음식과 외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일몰 뒤에 개장하는 나이트클럽들은 환상적인 클러빙 경험을 제공하며 댄스 플로어는 사람들로 가득 찬다. 섬 내륙 방향으로는 거대한 화산과 자연 그대로의 정글이 자리하고 있어 다양한 활동과 볼거리를 선사한다.

방문객들은 쿠타, 레기안, 스미냑, 누사두아 등 발리 내에서 지역에 관계없이 아름다운 비치 리조트와 호텔에 머물 수 있어 해변에서 벗어날 틈이 없다. 이들 지역은 훌륭한 시설을 갖춘 호텔과 빌라 가운데 상당수가 해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서핑 명소들과도 가깝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