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걸그룹 마마무 유쾌한 매력 발산
'인생술집'..걸그룹 마마무 유쾌한 매력 발산
  • 신학현
  • 승인 2019.03.15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은 마마무의 화사, 휘인, 솔라, 문별이 방문해 유쾌하면서도 솔직한 매력으로 ‘인생술집’을 뒤흔들었다.

마마무 화사는 지난해 먹방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광고계를 휩쓸었다. 화사는 "초콜릿, 샌드위치, 곱창 등 광고를 찍었다"라며 "다함께 다이어트 제품도 찍었다. 최근에는 안경 광고까지 찍었다. 혹시 안경 필요하시면 말씀해달라"라고 밝혔다.

특히 화사는 남다른 식성을 드러냈다. 한혜진이 “진짜 잘 먹죠? 저런 여자 연예인 본 적 있냐”고 말하자 신동엽도 “진짜 잘 먹는다. 어마어마하게 먹는다”고 감탄했다.
마마무 문별은 레전드 축하무대를 회상했다. 그는 한 영화시상식에서 "정우성 이거 원샷하면 나랑 사귀는거다”라는 애드리브를 선보였다.

문별은 "애드리브를 회사 분들이 회의 끝에 만들어 주셨다. 처음에는 소리를 지르라고 하셨다. 그렇게까지는 자신감이 없었다. 그래서 내 스타일대로 나긋하게 해보겠다고 했다. 아마 원래대로 했으면 갑분싸 됐을 것 같다”고 말했다.

화사는 최근 솔로곡 ‘멍청이’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바. 화사는 ‘멍청이’ 의견에 대해 “내 의견이었다. 수영복에 비닐을 입으면 멋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박진영 선배님 따라했다는 말이 많았는데 절대 그 것이 아니다.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것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화사가 선보인 파격적인 무대의상들도 공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