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성북문화재단 성북구립도서관, 온라인으로 작가와의 만남 진행
2021. 07. 13 by 신학현 기자
성북문화재단 성북구립도서관이 2021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성북문화재단 성북구립도서관은 2021 작가와의 만남을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0년에 유튜브 라이브로 작가와의 만남을 실험적으로 진행하면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올해에도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유튜브 채널 ‘겨울서점’ 운영자인 김겨울 작가가 진행을 맡아 주민들과 섬세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참여 작가와 작품으로는 어린이를 향한 작가의 따스한 시선을 느낄 수 있는 김소영 작가의 ‘어린이라는 세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나가는 성장과 삶의 이야기를 담은 백온유 작가의 ‘유원’, 편안하고 따뜻한 이야기 속 다양한 형태의 행복을 발견하는 천선란 작가의 ‘천 개의 파랑’이다. 작가들의 책은 모두 성북구민이 뽑은 2021 한 책 최종후보도서로 그 기대를 더 한다.

2021 작가와의 만남은 △7월 17일(토) 낮 12시 ‘어린이라는 세계’(김소영 작가와의 만남) △7월 29일(목) 저녁 7시 ‘유원’(백온유 작가와의 만남) △8월 19일(목) 저녁 7시 ‘천 개의 파랑’(천선란 작가와의 만남) 순으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