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aSSIST-스킬소프트 한국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 ‘하이브리드 교육 사업 모델’ MOU 체결
2021. 07. 16 by 장봉섭 기자
왼쪽부터 스킬소프트 한국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 김호균 대표와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aSSIST) 김태현 총장이 업무 협약을 체결한 뒤 악수하고 있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대학교(총장 김태현, 이하 aSSIST)은 7월 15일 aSSIST 본관에서 스킬소프트(Skillsoft)의 한국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대표 김호균, 이하 KPG)과 하이브리드 교육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스킬소프트는 기업 디지털 학습 분야 1위 기업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태현 총장, 김호균 대표를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빠르게 바뀌는 디지털 교육 환경에 맞춰 양 기관 강점을 결합한 게 핵심이다. aSSIST는 오프라인 교육 기획 및 운영 노하우를 제공하고, KPG는 스킬소프트의 맞춤형 온라인 콘텐츠 및 LMS 플랫폼을 제공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이후 많은 기업이 비대면 시대에 맞춰 기업 교육의 새로운 프레임을 짜는 가운데 양 기관은 기존 오프라인 중심 교육에서 벗어나, 기업의 학습 효과에 집중하기 위해 △최신화한 콘텐츠 △학습자를 돕는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국내 최상위 교수진 등을 확보, 큐레이팅하는 서비스를 구현한다.

이번 하이브리드 교육 론칭으로 기업 학습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요구되는 학습자 중심 교육을 받을 수 있다.

aSSIST 김태현 총장은 “팬데믹으로 기업 교육 환경도 영향을 받는 상황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할 새로운 교육 모델로 기업을 돕게 돼 기쁘다. 무엇보다 가장 포괄적·독창적인 프리미엄 콘텐츠 제품군을 보유한 스킬소프트와 협력이라 시너지를 더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