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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통 강화 나서는 '쿠팡', 뉴스룸 개편
2021. 08. 30 by 신학현 기자

 

쿠팡이 대외 커뮤니케이션 채널 재정비에 나섰다.

쿠팡은 회사 소식과 보도자료 등을 전하는 쿠팡뉴스룸 웹사이트를 확대 개편해 콘텐츠 포털 형태로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도 연다.

쿠팡뉴스룸은 고객과 직원 인터뷰, 지역 소상공인 판매자 심층 취재 등 ‘사람 이야기’ 형태 콘텐츠를 선보이고, 페이스북 페이지 ‘쿠팡 뉴스‘는 회사와 업계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고 있다.
이 밖에도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네이버 포스트 ‘쿠팡스토리’를 개설하는 등 주요 인터넷 포털을 통한 콘텐츠 노출도 시도하며, 미디어 종사자와 이해관계자들이 신속 정확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돕고 신뢰를 높여간다는 취지다


사진=쿠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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