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한국기업보안, 10주년기념 유서트 SSL 인증서 이벤트 진행
2018. 12. 11 by 데일리메이커

한국기업보안(대표 전귀선)이 인터넷 상의 웹사이트 보안 환경을 강화시키기 위한 SSL 인증서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이트에 SSL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향후 서비스운영 및 신뢰도, 안정성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더 늦기 전에 인증서 구매를 통해 안전한 사이트로 전환하는 것이 필요하다.

한국기업보안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아직 SSL인증서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비싼 가격에 인증서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신규 고객들이 대상이다.

특히 글로벌사인(GlobalSign) 인증서 상품을 이용하려고 한다면 이벤트 혜택을 제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달 말까지 유서트 사이트에서는 GlobalSign domain, codesign 상품 구매 시 모두 10만원의 비용으로 사이트의 보안강화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글로벌사인 SSL인증서는 유럽시장 점유율 1위 상품으로 Google, Apple, Microsoft, Cisco, Intel, Adobe, Netflix 등 글로벌 기업들이 선택하여 사용하고 있다.

이번 10주년기념 SSL 인증서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한국기업보안 유서트 홈페이지 및 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기업보안 개요

한국기업보안은 [유서트] 인증사업부를 운영하고 있는 SSL보안서버인증서 및 CodeSign인증서 전문 기업으로 VeriSign, Thawte, Geotrust, GlobalSign, COMODO 등 세계 최고 공인인증기관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EV-CodeSign인증서를 국내에 최초로 보급하였다. 국내·외 총 4만여개의 인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고품질의 고객감동 서비스와 업계 최고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턴트들의 전문컨설팅으로 국내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인증서를 보급하는 기업으로 유명한 신뢰 있는 SSL보안서버인증 및 CodeSign인증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