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오픈…"K-뷰티 널리 알릴 것"
메디힐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 오픈…"K-뷰티 널리 알릴 것"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7.0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운영하는 엘앤피코스메틱이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를 선보였다
국내 뷰티 브랜드 최초로 뷰티와 과학을 테마로 한 복합 공간인 '메디힐 뷰티사이언스센터'에서는 메디힐 브랜드 역사와 연구개발 과정, 마스크팩 공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은 메디힐 브랜드로 한국 마스크팩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해 설립했다.
연면적 3049㎡(약 922평)로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 규모로 완공된 이 공간은 총 3개 층으로 구성된다. 메인 공간은 3층에 있는 '메디힐 전시관'으로 메디힐 브랜드 스토리 소개와 제조공정 홀로그램, 피부에 따라 메디힐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는 키오스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메디힐 DNA' 존에서는 메디힐의 연혁과 베스트 셀러 제품 등 브랜드 역사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메디힐의 핵심 아이템인 앰플을 경험하는 '앰플' 존,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거울셀카' 존, 중국에서 선보인 메디힐 줄기세포 화장품을 만나볼 수 있는 '줄기세포' 존, 피부 상태와 고민을 분석해 메디힐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측정 키오스크' 존, 엘앤피코스메틱의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힐'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메이크힐 메이크업' 존도 순서대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엘앤피코스메틱은 현재 전 세계 26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기준 마스크 단일 품목의 누적 판매량은 16억장에 달한다.

 사진=엘앤피코스메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