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캐릭터 ‘펭수’가 이랜드월드의 브랜드 스파오와 첫 번째 협업을 진행한다
펭수는 현재 EBS 연습생으로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펭TV’에 출연하고 있다. ‘어른들을 위한 뽀로로’, ‘직장인의 대통령’ 등으로 불리며 유튜브 구독자 수 80만 명을 돌파했다.
펭수의 인기가 급증하자 유통업계는 펭수에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업계는 펭수가 모델로서 많은 매력을 지녔다고 평가하며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두루 사랑받는 캐릭터인 만큼 펭수를 잡기만 해도 상당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