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해요 양준일"... 팬들 기적을 만들어내며 '양준일 앓이'
"환영해요 양준일"... 팬들 기적을 만들어내며 '양준일 앓이'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12.2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양준일의 인기가 눈길을 끌며 팬들은 "환영해요 양준일"이라는 문구로 반기고 있다. 

오는 31일 팬미팅을 앞두고 그가 곧 입국할 것이란 소식도 전해지면서 팬들은 "환영해요 양준일" 실검 공략에 나서며 환영하고 있다

이번 "환영해요 양준일"에서 알 수 있듯 그는 과거 활동 당시 못지 않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그가 다시 한번 국내 연예계 활동을 재개하게 될지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양준일의 공식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티켓은 오는 20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하나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되는데 31일 오후 4시, 오후 8시, 총 2회 열린다. 그가 공식 팬미팅을 여는 것은 데뷔 후 처음으로 약 30년 만으로, 최근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에 출연해 뜨거운 주목을 받았고, 온라인 상에서 세련된 노래와 파격적인 안무, 뛰어난 패션 스타일로 ‘탑골 GD’ 등으로 불리는 등 화제를 모았다. 

양준일은 1991년 데뷔해 히트곡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리베카’ 등을 발표했고 93년 활동을 중단했다. 2001년 V2란 프로젝트 그룹으로 가요계에 복귀해 댄스곡 ‘판타지’로 활동하기도 했는데, 이 노래들이 최근 팬들 사이에서 재평가 받고 있다.

 

사진=JT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