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가을 야경 누리는 힐링 패키지 출시
요진건설 계열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가을 야경 누리는 힐링 패키지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11.04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을 맞이한다

요진건설산업(대표 최은상 부회장)의 자회사 와이씨앤티가 운영하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이 청명한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가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메리어트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사용할 수 있어 전 세계 메리어트 회원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메 푸드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호텔 이용객이라면 이번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테이블 32 레스토랑에서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과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Wine & Dine’ 디너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소중한 지인과 함께 만추에 어울리는 와인과 다채로운 이탈리안 고메 푸드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가을 낭만을 즐기고 도심 속 호텔에서 휴식도 겸하고 싶은 도심 레저족을 위한 객실 이벤트 2종도 눈여겨볼 만하다. ‘Ultimate Dining & Discount’ 패키지는 객실 1박, 테이블 32 조식 2인 이용권, 피자 1판 및 맥주 2잔 이용권, 아메리카노 2인 이용권, 다음 숙박 시 객실 20% 할인권, 테이블 32 푸드 20% 할인권 등 호캉스의 묘미를 더해 줄 다양한 혜택 및 할인을 12월 30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객실 내에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즐기며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는 ‘Autumn Getaway’ 패키지는 객실 1박, 와인 1병 및 안티페스토 플래터 및 조식 50% 할인 혜택으로 구성되었으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