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몰리, 고양이 영양간식 구강·헤어볼/신장·요로 데일리 출시
코코몰리, 고양이 영양간식 구강·헤어볼/신장·요로 데일리 출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0.12.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몰리 고양이 영양간식 2종

반려묘에게 흔히 나타나는 구강 관련 질환과 헤어볼로 인한 문제 그리고 하부요로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 간식이 출시됐다.

프리미엄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코코몰리(COCOMOLLY)가 고양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집사들을 위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코코몰리 캣 데일리’ 시리즈를 출시했다.

간편하게 짜서 급여할 수 있는 츄르형 간식으로 구강·헤어볼 데일리와 신장·요로 데일리 2종이다.

음수량이 부족한 고양이를 위해 수분함량은 높이고, 염분과 칼로리는 최소화해 만든 제품으로 100% 휴먼그레이드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가공육이나 육류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순살 고기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다.

특히 구강·헤어볼 데일리의 경우 더욱 효과적인 면역력 증진을 위해 kg당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프랑스산 최고급 락토페린을 사용했다. 락토페린은 초유에서 면역력과 관련된 핵심 성분만을 추출한 성분으로써 천연 항바이러스와 항균 역할을 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원활한 장내 환경을 조성하고, 몸속 철분의 균형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허피스나 빈혈에도 도움을 줘 노령묘나 나이가 어린 고양이들에게는 더욱더 필요한 성분이다.

이 밖에도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락토올리고당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코엔자임Q10이 첨가됐다. 또한 헤어볼 소화 작용을 도와주는 키토산과 모질 개선에 효과가 있는 오메가3 등 사료만으로는 섭취가 어렵지만 고양이에게 쉽게 결핍될 수 있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을 선정해 설계한 제품이다.

신장·요로 데일리는 고양이들이 가장 흔히 겪는 하부요로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커큐민이나 밀크씨슬이 첨가됐으며 스트레스 완화에 좋은 L-테아닌 등의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있어 꼭 필요한 영양 성분들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도 함유돼 있어 면역 증강에도 도움이 돼 변비가 있는 고양이를 모시는 집사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다.

코코몰리는 ‘코코몰리 캣 데일리’ 시리즈는 제형을 잡기 위해 흔히 사용되는 타피오카 전분이나 한천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기호성을 억지로 높이기 위해 별도의 향미제나 감미료 등의 인위적인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 없이 급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코코몰리 캣 데일리’ 시리즈는 고양이가 좋아하는 닭고기와 참치, 명태가 주 베이스이기 때문에 높은 기호성을 자랑하며 단독으로 또는 사료나 약과 함께 급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