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이 이달 리뉴얼을 단행하고 제니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처음처럼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이 지난 3월 선보인 광고 ‘그네 편’에서는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콘셉트로 리뉴얼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TPO 편’에서는 어디서든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제니의 발랄함으로 강조했다.
사진=롯데칠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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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이 이달 리뉴얼을 단행하고 제니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처음처럼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이 지난 3월 선보인 광고 ‘그네 편’에서는 ‘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콘셉트로 리뉴얼된 제품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TPO 편’에서는 어디서든지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제니의 발랄함으로 강조했다.
사진=롯데칠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