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트렌치 런던, 7일 부산에 세 번째 팝업 매장 오픈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트렌치 런던, 7일 부산에 세 번째 팝업 매장 오픈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1.05.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에비뉴엘 2층 트렌치 런던 팝업 매장

네오코리아(대표 석정우)는 영국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임스 홀더(James Holder)의 프리미엄 브리티시 패션 브랜드 ‘트렌치 런던(Trench London)’이 5월 7일 부산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 매장은 서울·대구에 이어 세 번째 개설되는 팝업 매장으로, 트렌치 런던은 론칭 석 달 만에 국내 주요 도시에 팝업 매장을 여는 성과를 거두게 됐다.

부산 매장은 롯데 백화점 부산 본점 에비뉴엘 2층에 개설된다. 5월 7일~9월 30일까지 운영되며, 트렌치코트와 함께 트렌치 런던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트렌치 본드 버킷 햇(TRENCH BOND BUCKET HAT)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REGENT RAKE REPEAT SHIRT) △라이프 아이콘 폴로 셔트(LIFE ICON POLO SHIRT)가 국내 최초로 선보여진다.

영국의 디자인 정신이 담긴 시그니처 플래그 배지가 정면에 부착된 트렌치 본드 버킷 햇은 트렌치코트 컬렉션과 마찬가지로 100% 면 원단으로 만들어졌으며 가격은 25만원대다.

리젠트 레이크 리피트 셔트는 입었을 때 아름다운 실루엣이 빚어지도록 디자인된 울트라 핏 셔트다. 각 부분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미니멀리즘한 스타일이 특징이며 신축성이 뛰어난 고급 콤팩트 코튼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50만원대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트렌치 런던 라이프 아이콘 폴로 컬렉션은 부드러운 표면의 100% 유기농 면으로 제작됐으며, 클래식한 슬림핏 스타일에 고해상도 자수가 언더 카라에 적용된 프리미엄 품질의 폴로 셔트다. 가격은 30만원대다.

부산 매장에 소개되는 제품은 제임스 홀더가 한국 소비자를 위해 디자인에 특별히 신경 쓴 컬렉션으로, MZ 세대의 젊은 취향이 반영돼 있다. 트렌치 런던은 이번 매장 론칭을 기념해 5월 7일~30일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언 잭(Union Jack) 트렌치 와펜과 트렌치 런던 고급 골프 우산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