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치 전문가 김효정의 21일 보이스 레시피’ 자기계발서 출간
‘스피치 전문가 김효정의 21일 보이스 레시피’ 자기계발서 출간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1.07.29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치 전문가 김효정의 21일 보이스 레시피’, 김효정 지음, 바른북스 출판사, 208쪽, 1만5000원

바른북스가 김효정 저자의 신간도서 ‘스피치 전문가 김효정의 21일 보이스 레시피’를 출판했다.

◇ 책 소개

좋은 목소리란 무엇일까?

면접, 회의, 보고, 토론, 수업, 발표 등에서 전달력과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목소리, 상대방과 대화를 나눌 때 매력과 호감을 줄 수 있는 목소리일 것이다. 또한 언택트 시대가 찾아오면서 온라인 수업, 면접, 회의, 소개팅까지 비대면으로 진행하다 보니 매력적이고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목소리는 더욱 중요해졌다.

이 책은 지난 10년간 현장에서 직접 교육하면서 몸소 체득한 노하우가 들어간 보이스 레시피를 담아냈다. 그동안 잘못된 습관과 목소리에 대한 무관심으로 나의 타고난 목소리를 제대로 내놓지 못했는가? ‘스피치 전문가 김효정의 21일 보이스 레시피’ 를 통해 매력적인 목소리로 변화해 세상을 좀 더 자신감 있게 살아보자. 나만의 보이스 레시피를 만들 준비가 됐다면 지금부터 이 책과 함께하라.

◇ 저자

김효정

2011년 스피치 전문교육원인 카라스피치커뮤니케이션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스피치 토론 전문과정을 이수하고, 고려대학교 행정대학원 교육정책 석사학위를 받았다.

2008년 UBC 울산방송국 기상캐스터로 입사했고, 이후 KT 사내방송 아나운서, 대전시청인터넷방송 아나운서, 대전 MBC 기상캐스터 등 방송인으로서 활동했다.

대덕대학교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인성과 자기계발’ 및 ‘취업과 진로’ 교양 과목 외래 교수로서 진로부터 취업 교육까지 진행했고, 서울경제 TV ‘조영구의 트렌드 핫 이슈’와 TV조선 ‘대세남’ 스피치 전문가로 출연해서 스피치 교육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었다.

또한 공식행사 아나운서 및 전문사회자, 기업과 대학교, 공공기관, 연구소 등 직장인, 공무원, 학생 등을 대상으로 보이스 트레이닝,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커뮤니케이션, 취업 면접, 역량 강화, 취업&진로 캠프, 스타트업 IR피칭 등 수많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스피치에 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을 위한 유튜브 채널 ‘김효정의 보이스 앤 스피치’를 통해 다양한 스피치 정보와 보이스 트레이닝 훈련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