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 진행
신일,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1.12.08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전황일X신일 전기요, 전황일X신일 팬히터 가방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MZ세대와 캠핑족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신일은 이른 한파와 캠핑 열풍을 고려해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입힌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제품은 전기요와 팬히터 가방으로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 9월 첫 선을 보인 ‘전황일X신일 전기요’는 패드에 일상 속에서도 캠핑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디자인을 입혀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캠핑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이달에 선보인 ‘전황일X신일 팬히터 가방’은 캠핑을 상징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입힌 휴대용 가방이다. 신일의 팬히터는 올해(2021년 8월 1일~12월 5일 기준) 출고량이 지난해 동기 대비 93% 성장할 만큼 캠핑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일은 팬히터 전용 휴대용 가방이 필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컬래버 제품을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일 담당자는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젊은 세대와 캠핑족들 사이에서 두터운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개성을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해 젊은 감성의 디자인을 덧입힌 제품으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