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신간 ‘스케일업 경영’ 출판
경제·경영 신간 ‘스케일업 경영’ 출판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8.1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케일업 경영, 조성주 지음, 바른북스 출판사, 404쪽, 2만2000원
스케일업 경영, 조성주 지음, 바른북스 출판사, 404쪽, 2만2000원

바른북스 출판사가 경제·경영 신간 ‘스케일업 경영’을 출판했다.
이 책은 저자가 창업부터 IPO 준비까지의 경영 경험과 수백 개 스타트업에 대한 자문, 그리고 앙트러프러너십 이론을 바탕으로 스케일업 기업의 조직 경영에 통찰력과 실제적인 실행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스타트업뿐만 아니라 구성원들과 기업의 성장을 함께 이뤄나가려고 하는 모든 기업의 경영자들에게 교과서 같은 책이 될 것이다.

◇ 저자
조성주

우리나라 이러닝 산업의 1세대 기업인으로, 기업 HRD 교육을 전문으로 하는 캠퍼스21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현재 KAIST 경영대학에서 연구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1998년 설립한 캠퍼스21은 E-HRD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2009년 웅진씽크빅에 매각 후 현재 KG에듀원으로 성장하고 있다. 재임 동안 한국이러닝산업협회 부회장 및 한국이러닝기업연합회 이사직을 수행하며 이러닝에 대한 열정과 공로를 인정받아 산업자원부(현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으로부터 E비즈니스 대상 장관 표창을 받았다. 그 외에도 조선일보 인터넷 대상, 한국정보문화센터 베스트웹코리아 최우수상, 헤럴드경제 대한민국 혁신경영인 대상 등 주요 기관상을 다수 수상했다.

주요 저서로 ‘린 스타트업 바이블’, ‘스타트업 1년 차입니다’, ‘업무 실행의 기술’ 등이 있다.

웹사이트에 방문하면 업데이트 내용과 참고자료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