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출간
동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출간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09.22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표지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 표지

출판사 케이미라클모닝이 동화책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을 출간했다.

세계적인 심리치유사이자 베스트 셀러 작가인 루이스 헤이가 들려주는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린이들의 성장 동화다. 번역은 우리나라 최강의 필자로 꼽히는 고정욱 작가가 맡았다.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을 도운 치유 선생님이 썼기에 이 책은 값진 선물이다.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 세계적인 인물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존중하며 자존감이 높은 아이로 성장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루이스 헤이는 자신의 어린 시절 되고 싶었던 모습을 동화에 그려냈다.

이 책은 자신감이 강한 아이들, 있는 그대로의 지금의 모습을 사랑하는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마음 치유 동화다. 행복한 아이들로 성장하기 위한 아름다운 이야기와 그림으로 가득하다.

또한 스스로를 사랑하기 위해서 힘을 주는 말과 거울 속 자신에게 말걸기, 어둠 속 생각 마음을 단단하게 어떤 상황에서도 헤쳐 나갈 수 있는 용기를 주는 아름다운 언어와 마음 그림으로 가득한 책이다. 친구와 가족에게 당당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고, 자신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용감한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평생 소장해야 하는 책이라고 할 수 있다.

‘룰루의 생각나라 여행’은 어른과 어린이가 함께 읽으면 한 발짝 삶의 다음 단계로 내밀 때마다 더욱 자신과 주변사람들을 사랑하게 되는 치유 여정이 될 것이다. 생각나라 여행사에 등록해서 생각나라로 지금 떠나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