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 테크 기반의 피부 장벽 솔루션 브랜드 프리메라가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 김세동)과 협업해 ‘히어로즈 시너지(HEROES SYNERGY)’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는 의미 있는 사물들을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아티스트 샘바이펜과의 이색적 만남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히어로즈 시너지’라는 콘셉트 하에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 브랜드 대표 제품끼리의 조화가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낸다는 의미를 담았다. 여기에 홀리데이 시즌에 걸맞은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감각의 그래피티 아트를 패키지에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이번 협업은 9월 공개된 프리메라의 브랜딩 영상 ‘디 에볼루션(The Evolution)-씨드의 진화’ 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영상 속 배경을 포함한 주요 사물들이 캐릭터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메라의 마스코트로 사랑받고 있는 ‘수달’ 역시 아티스트만의 시각으로 재창조해 한정판 패키지에 함께 담았다.
패키지는 브랜드의 대표 슬로우 에이징 세럼이자 히어로 세럼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프리메라만의 기술력으로 ‘피부 장벽을 건강하고 탄탄하게 만든다’는 의미로 알루미늄 캐리어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파우치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샘바이펜의 특별한 아트워크 스티커도 함께 동봉했다.
제품은 ‘비타티놀 세럼’,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세럼’과 함께 ‘오가니언스 펩타이드 크림’, ‘리페어링 세라 캡슐 UV프로텍터’, ‘오가니언스 BR 필링 투 폼 클렌저’로 구성했다.
‘유스 래디언스 비타티놀 세럼’은 비타민C를 60% 함유한 캡슐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안정화한 순도 95% 초순수 레티놀을 혼합한 제품이다. 결, 맑은 톤, 탄력을 개선해 미래의 노화까지 대비하며 4주 만에 10개월 어려지는 피부 나이를 경험하게 해준다.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씨드 펩타이드 리저브 세럼’은 손상된 피부 장벽은 회복시키고, 건강하게 만든 피부 장벽은 유지해 피부 속부터 밀도 있게 차오르는 결광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샘바이펜과의 협업 제품인 ‘히어로즈 시너지(HEROES SYNERGY)’ 는 11월 6일 아모레몰을 시작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SSG닷컴, 카카오 채널, 올리브영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