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1.0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레페스타’
레드페이스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 ‘레페스타’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창립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레드페이스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물가 시대에 겨울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미를 더한 혜택까지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 2023 신상품 겨울 의류 전 품목 50% 할인

2023 겨울 의류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층 강화된 보온성으로 추운 날씨에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다운 재킷과 우수한 착용감으로 높은 활동성을 자랑하는 플리스 등 스타일과 보온성 모두 겸비한 인기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선 특히 타슬란 라운드 다운 재킷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상품은 동물 복지 시스템을 준수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함으로써 보온성을 강화한 것은 물론, 아웃도어의 윤리적 가치까지 담았다. 또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찬 바람을 더 견고하게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폴라티, 셔츠 등 목까지 올라오는 이너와 다양하게 레이어링하기 좋은 카라리스 디자인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남녀 공용 아우터로 가족, 연인, 친구 간 커플룩, 시밀러룩을 연출하기 좋은 해당 상품의 색상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 네이비가 있다.

◇ 구매 고객 대상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신상품 할인 혜택 외에도 레드페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확률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당첨 상품은 레드페이스의 2023년 신상품부터 따뜻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아이템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순위에 따라 기능성 워킹화·등산 배낭·짚 티셔츠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겨울 의류 50% 할인 및 스크래치 복권 증정 혜택을 더한 ‘레페스타’ 이벤트는 11월 8일부터 진행되며, 복권 소진 시 종료된다. 추가로 11월 22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2023년 신상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2024년 신년 달력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