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모델로 배우 임지연 발탁
투썸플레이스,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모델로 배우 임지연 발탁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1.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맨스(Woman+Romance) 전문가 임지연이 이번엔 투썸 케이크와 케미 뽐낸다
워맨스(Woman+Romance) 전문가 임지연이 이번엔 투썸 케이크와 케미 뽐낸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배우 임지연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테마로 한 광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썸플레이스 모델로 선정된 임지연은 특유의 연기력을 통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입증한 대세 배우로, 투썸플레이스가 전개해 온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투썸의 대표 케이크이자 베스트셀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014년 출시 이후 상큼한 딸기와 진한 가나슈 생크림,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를 사용한 바삭한 크런치볼의 조화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광고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진한 초콜릿 그리고 애칭인 ‘스초생’ 네이밍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먹방’으로 화제를 끌었던 임지연이 달콤한 ‘스초생’을 마음껏 즐기는 모습이 돋보인다.

임지연과 ‘스초생’이 함께한 이번 광고는 13일(월) 티저를 공개한 데 이어, 23일(목) 본편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