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
  • 장은영 기자
  • 승인 2023.11.20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버전의 눕시 재킷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키즈 버전의 눕시 재킷을 비롯해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을 착용한 어린이 모델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우수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친환경·친윤리적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지향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 리사이클링 소재 및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 퍼 등을 적용해 가치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키는 착한 아이템들도 눈에 띈다. 일상생활은 물론 윈터 스포츠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롱패딩인 ‘키즈 고 프리 다운 코트’는 방수, 투습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 겉감이 적용돼 평년 대비 눈비가 많을 것으로 관측되는 올겨울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 가슴 부분의 방수 지퍼, 동물털이 아닌 페이크퍼와 안쪽에 레인 가드가 추가된 탈부착형 후드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 한겨울의 눈과 바람에도 대비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다크 네이비 및 피치 등 3종이다.

윈터 부츠의 대명사 ‘부띠’의 이번 시즌 대표 모델 가운데 하나인 ‘키즈 부띠 벨크로’는 리사이클링 보온 충전재 ‘에코 티볼’과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을 적용했다.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 소재의 밑창(아웃솔)이 눈길, 빙판길, 젖은 노면 등에서의 접지력을 높여 아이들의 안전한 보행을 도와준다. 색상은 카키,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