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 공개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2차 라인업 공개
  • 김혜정 기자
  • 승인 2023.11.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겨울, 투썸에서 만나는 내 취향의 크리스마스
올겨울, 투썸에서 만나는 내 취향의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대표이사 문영주)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취향 만족을 선사할 케이크 2차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6일 출시된 케이크 1차 라인업에 이어, 23일(목)부터는 ‘화이트 쇼콜라 무스’, ‘골드 초콜릿 래밍턴’, ‘홀리데이 위시 캔들’ 등 홀케이크 3종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의 올 시즌 케이크는 일관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양한 형태와 맛을 즐기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트리 모양의 초콜릿 장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쇼콜라 무스’는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화려한 장식이 특징이다. 프랑스 고급 과자인 브루통 위에 헤이즐넛 무스와 레몬 크림, 가나슈를 샌드한 케이크로,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의 밀크초콜릿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맛볼 수 있다.

호주 전통 디저트인 ‘래밍턴’을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골드 초콜릿 래밍턴’은 초코 글레이즈를 코팅한 표면에 코코넛 가루를 입혀, 소복하게 쌓인 눈이 연상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중간층에는 라즈베리 콩포트와 골드 초콜릿 가나슈 크림이 들어가 달콤하고 진한 맛을 더했다. ‘홀리데이 위시 캔들’은 일반적인 케이크보다 길이가 긴 양초 모양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케이크 옆면을 감싼 띠지에도 캔디 케인 무늬가 입혀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프랄린(벨기에식 초콜릿)을 넣은 시트에 시나몬 가나슈 크림과 솔티캐러멜, 피칸을 샌드해 재미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로도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