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관리 가능한...삼성스토어 ‘셀프케어 가전’ 주목
스스로 관리 가능한...삼성스토어 ‘셀프케어 가전’ 주목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12.0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스스로 관리 가능한 셀프케어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스스로 관리 가능한 셀프케어 가전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셀프케어 가전’ 주목

◇ 자동 살균·간편 필터 교체·직접관리로 안심할 수 있는 셀프케어 솔루션
삼성 BESPOKE 정수기는 정기적인 대면 방문 없이 셀프로 간편하게 필터 교체가 가능하다. 정수기 파우셋 알림창 혹은 스마트싱스 앱의 필터 교체 알람 시 새로 준비한 정품 필터로 갈아 끼워 주기만 하면 된다. 정수기 스스로 관리하는 스마트 기능을 탑재해 일상 케어도 간편하다. 4시간마다 직수관 속에 남은 물은 자동으로 배출하고, 3일에 한 번씩 자동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이 가동돼 세균을 99.9% 제거해준다. 자동 살균 주기는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국제인증기관 Intertek QPM 인증을 받은 실험 결과로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BESPOKE 큐브™ Air 공기청정기 역시 가정에서 스스로 관리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제품의 대화형 알림창 혹은 스마트싱스를 통해 필터 교체 시기를 확인하고, 후면 패널을 분리해 새로운 탈취필터 및 집진필터를 순서대로 장착해주면 된다. 극세필터와 정전필터의 경우 직접 부드러운 천이나 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거나 물 세척도 가능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억제할 수 있다.

피부 직접 닿는 의류 관리에 필수인 BESPOKE 그랑데 건조기 AI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로 먼지 뭉침이나 곰팡이 걱정 없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열교환기 커버를 열면 먼지가 쌓이기 쉬운 열교환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청소용 브러쉬나 진공청소기로 먼지를 제거하면 간단하게 청소가 마무리된다.

◇ 우리 집 가전 관리는 스마트싱스로 한눈에, 셀프케어 가전은 삼성스토어에서
삼성 스마트싱스는 사용자가 가전제품을 위생적으로 셀프케어할 수 있도록 앱에 등록된 기기를 통합 관리해준다. 현재 제품의 상태를 진단해 이상 발생 시 조치 방법을 알려주며, 소비자 사용 패턴을 분석해 소모품 교체 알림을 보내준다.
필터가 장착된 가전제품의 경우 유사품 필터를 사용하면 성능이 저하되고 기능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정품 구매가 필요하다. 스마트싱스는 필터와 같은 소모품의 교체 알림과 함께 믿을 수 있는 구매 링크를 안내해 편리함을 더해준다.
삼성스토어에서는 셀프케어 가전부터 가전을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앱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각 제품에 탑재된 필터에 대한 설명이나 필터 교체 방법 등 위생적인 가전 사용 및 셀프케어에 대해 궁금한 점을 전문 디테일러에게 1:1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스토어 송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로드숍 매장 한정 삼성카드로 제휴 할부와 라이트 할부 결제 시 최대 266만원 혜택 △네이버 상담 예약 고객 대상 금액대별 최대 200만원 시크릿 혜택 △갤럭시 혹은 시스템 에어컨과 가전 동시 구매 시 최대 20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상담 및 구매, 설치 후기 이벤트와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