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TV 대중화 성큼’ 98형 TV 판매량 전년 대비 3.2배 증가
‘초대형 TV 대중화 성큼’ 98형 TV 판매량 전년 대비 3.2배 증가
  • 신학현 기자
  • 승인 2023.12.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년 대비 약 3.2배 판매량이 증가한 98형(247cm)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 모델이 전년 대비 약 3.2배 판매량이 증가한 98형(247cm) TV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스토어는 98형(247cm) 초대형 TV 연간 누적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2배 늘었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 시청 외에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이용, 게임, 홈트레이닝 등 TV를 활용하는 방식이 다각화되면서 고화질 초대형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또한 세련된 실루엣과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네오슬림 디자인은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잘 어울리고 화면 크기에 비해 공간 차지가 적어 100㎡형대에 거주하는 소비자들의 구매도 늘어난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 초대형 Neo QLED를 포함한 고화질 TV와 인기 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삼성스토어 연말 결산 페스타’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삼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건조기, 청소기 등의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삼성스토어는 품목에 따라 △TV는 최대 25% △냉장고는 최대 31% △세탁기와 건조기는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간 내 98형(247cm) 초대형 TV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50만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며, 43형(108cm) 더 셰리프(The Serif) TV와 Q930C 사운드바를 패키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