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아트 컬래버’ 매장 ‘홍대 서교점’ 오픈
투썸플레이스, 아트 컬래버’ 매장 ‘홍대 서교점’ 오픈
  • 장봉섭 기자
  • 승인 2024.02.2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의 ‘아트 컬래버’ 매장 홍대 서교점 외부 전경
투썸플레이스의 ‘아트 컬래버’ 매장 홍대 서교점 외부 전경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26일(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투썸플레이스 홍대 서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매장은 거리의 분위기에 맞춰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물론 MZ세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강한’ 작가와 협업한 작품을 매장 내 전시했다. 강한 작가는 일상에서 만나는 소재를 유러피안 스타일 화법으로 담아내는 것이 특징으로, 빈티지한 감성을 높은 채도로 귀엽게 표현해 20대들이 주목하는 브랜드들과 다양한 컬래버 작업을 진행하는 등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홍대 서교점에는 ‘투썸에서 즐기는 아티스트 파리지앤느의 달콤한 하루’를 콘셉트로 강한 작가가 제작한 아트웍이 매장 벽면에 설치됐다. 또한 총 2층 규모의 매장에 밝은 조명과 다양한 콘셉트별 좌석, 오브제 등을 배치해 마치 트렌디한 미술관에 온 듯한 인테리어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홍대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유니크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매장 1층에 들어서면 작은 요정들이 케이크에 토핑을 올리거나 커피를 따르는 등 달콤한 디저트 파티를 준비하는 장면을 표현한 거대한 아트웍이 맞이한다. 특히 투썸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레드 벨벳’을 강한 작가 특유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색감과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만나볼 수 있다. 1층과 2층 계단 옆 벽면에도 투썸의 다양한 케이크와 재료들을 모티브로 만든 아트웍이 설치됐다. 2층 중앙 공간에는 스초생 위로 딸기가 쏟아지는 모습을 형상화한 대형 행잉 오브제가 방문객을 맞이한다. 스초생이 하나의 작품이 된 듯 감각적인 비주얼로 ‘인증샷’을 부른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홍대 서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