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코랄 톤업 선크림’ 론칭
참존, 자외선과 근적외선 동시 차단하는 ‘코랄 톤업 선크림’ 론칭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4.25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랄 톤업 선크림

35년 역사 기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코랄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봄철을 맞아 출시된 ‘참존 코랄 톤업 선크림(SPF50+, PA++++)’은 기미, 잡티, 색소 침착 등의 광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은 물론, 피부에 열을 발생시키고 탄력 저하와 주름 생성에 영향을 주는 열노화의 원인이 되는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뿐만 아니라, 히비스커스 꽃 추출물, 작약 뿌리 추출물,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프렌치 로즈 꽃 추출물 등 화사한 코랄빛 꽃 추출물들을 배합하여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공급함과 동시에 2019 트렌드 컬러인 ‘코랄빛’으로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 시켜주는 효과를 겸비했다. 또한 인공 향료 무첨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 100%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국내 최대 뷰티 앱인 ‘화해’에서 진행하는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참여자 278명으로부터 ‘눈이 시리지 않았다(96%)’, ‘제품이 순하다고 느꼈다(92%)’, 발림성 만족도(91%),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가 있었다(89%)’ 등의 평가를 받았다.

참존은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 주는 톤업 선크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참존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개념 코랄 톤업 선크림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선크림과는 차별화된 코랄 빛 성분과 사용감으로 선크림 하나만으로도 톤업 크림이나 메이크업베이스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10대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존 코랄 톤업 선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용량으로 개발되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과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리브영에서는 1+1 기획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