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유진’ 발탁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유진’ 발탁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03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테 브랜드 캠페인 뮤즈 유진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DENTISTE)가 ‘2019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 뮤즈로 배우 ‘유진’을 발탁했다.

유진은 원조 요정 다운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는 배우다. 덴티스테는 브랜드가 지닌 상쾌하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유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덴티스테는 13일 유진이 출연한 디지털 미니무비를 온에어 하고 공식 캠페인 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사랑과 배려를 이야기해 온 덴티스테의 캠페인 시리즈로 ‘매일 아침 사랑을 말하다, 사랑한다면 덴티스테’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과 화해의 스토리를 담았다.

디지털 미니무비 온에어에 앞서 유진 팬사인회도 마련된다. 9일(목)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유진 팬사인회는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메인 무대에서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테는 박람회에서 유진 팬사인회 뿐 아니라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치약, 오랄린스, 브레스스프레이를 비롯한 신제품 전시·체험과 모바일 서베이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 맺기 이벤트(@실란트로허브 카톡 친구 맺으면 제품 증정 및 공식몰 30%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