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교육지원청, ‘5월 통센(학교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
중부교육지원청, ‘5월 통센(학교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
  • 박정이 기자
  • 승인 2019.05.1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와 함께 하는 인권이야기 실시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중부교육지원청 로고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소속 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전병화)은 학생인권교육 역량강화 지원 및 인권 존중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5월 통센(학교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 영화와 함께 하는 인권이야기』를 5월 13일 월요일, 5월 15일 수요일 대한극장 및 서울효제초 세미나실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통센(학교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는 중부학교통합지원센터가 학교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정기적인 만남의 장을 마련하여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생명존중, 학교폭력, 인권, 교권 등의 다양한 주제를 특강, 공연 관람, 독서 토론, 현장 탐방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다.

5월 13일(월)과 15일(수) 2회에 걸쳐 인권을 주제로 『통센(학교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가 실시될 예정이다. 중부교육지원청 관내 모든 초·중·고(본청소속교, 특수학교 포함)의 인권에 관심 있는 교사들이 모여 인권 영화 ‘가버나움’을 관람한 후 인권 이야기를 시작하고, ‘인권친화적 학교문화 조성을 위한 실천’을 주제로 워크숍이 이어질 예정이다.

중부교육지원청은 『통센(통합지원센터)과 만나요!』 프로그램으로 교육지원청과 학교 간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마련하여 학교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