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0 선발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0 선발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5.17 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 최다 인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TOP24로 시작했던 예년과는 달리 TOP35로 시작, 1라운드부터 치열한 투표 경쟁을 마치고 2라운드 진출자가 가려졌다.

1라운드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주인공은 손유리미나(간호사)다, 그 다음 순위로는 박지연(피팅모델), 고아라(일러스트레이터), 김나정(아나운서), 이승아(트레이너), 이유진(학생), 장혜선(크리에이터), 슈이(모델), 김지현(대리점 매니저), 꾸뿌(학생), 한미모(레이싱 모델), 한지나(BJ), 전해진(병원 코디네이터), 한나(모델), 미긔지(학생), 조은혜(마케터), 김솔아(트레이너), 윤수연(트레이너), 손연경(학생), 손민정(병원 코디네이터)가 2라운드에 진출한다.

사진=손유리미나

1라운드에서는 참가자 전원이 같은 맥심 유니폼을 입고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같은 의상, 다른 매력이 1라운드의 묘미였다면 2라운드는 본인의 매력에 맞게 참가자가 직접 고른 의상을 입는다.


사진=박지연


사진=고아라


사진=김나정


사진=이승아

2라운드는 의상 선택부터 액세서리, 구두까지 2라운드 진출자들이 직접 준비하는 만큼 참가자들의 개성과 매력이 다양해질 것으로 보인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 시 2020년 맥심 정규 월호 표지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와 미스맥심 활동 자격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방송 출연,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한편, 2019 미스맥심 콘테스트 TOP20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맥심 매거진 6월호,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맥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