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캣츠 김준호 부대표,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서울시장상 수상
골든캣츠 김준호 부대표,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서울시장상 수상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06.19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 환경 확산과 활성화 촉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골든캣츠 김준호 부대표가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의 영예를 안았다

골든캣츠(Golden CATs) 김준호 부대표가 ‘제17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시상식에서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시장 박원순)’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은 사회 각계각층의 저탄소 녹색성장에 따른 친환경에 대한 탁월한 공로자 및 문화 환경에 지대한 공헌을 한 사람을 선정하는 것에 그 목적을 둔다.

김준호 부대표는 과거 20대에 직업군인으로서 약 7년간 군 복무를 수행(병 복무기간 합산)했고 국가와 사회를 지키며 맡은 바 임무에 정통 및 모든 일에 솔선수범했다.

김준호 대표는 현재 골든캣츠 부대표 및 골든캣츠 교육연구소 소장으로 재직 중(약 4년 근무)이고, 문화예술 환경조성 및 문제 해결 그리고 문화예술 환경 확산과 활성화 촉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최근에는 골든캣츠에서 문화예술에서의 지속가능한 활동과 환경 등 다양한 주제로 연구(논문)를 진행 중이며 전 세계 우수 학술논문 인용지수인 SSCI(Social Science Citation Index) 국제저널에 논문을 투고할 예정이다.

한편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김준호 부대표 이력 및 경력 소개

· 세종대학교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빅데이터 MBA 겸임교수)
· 골든캣츠 부대표(교육연구소 소장)
· 다수의 국내 KCI 등재 저널(편집위원, 이사)
· 다수의 국제 SSCI 등재 저널(초빙 편집위원, 리뷰어)
·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서울특별시 서울시장상) 수상(2019)
· IOT 이노베이션 어워드(글로벌분야) 대상 수상(2017~2018)
·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문화콘텐츠발전부문) 대상 수상(2017)
· 마르퀴즈 후즈 후(알버트 넬슨 마르퀴즈 평생 공로상) 수상(2017~2019)
· 한국경영학회, 한국경영정보학회 평생회원 외(20곳 이상 학회 정회원)
· 심리학/사회복지학 SSCI 탑 저널 포함, 45편 이상 논문 출간(SSCI 20편)

골든캣츠 개요

골든캣츠(Golden CATs)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무용을 접목한 문화 복지 서비스를 지원 및 연구 개발하며, 이를 통해 국민들이 문화예술 활동을 쉽게 향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