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이즈백과 맥주 테라…주류시장 ‘태풍’급 성장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이즈백과 맥주 테라…주류시장 ‘태풍’급 성장
  • 신학현 기자
  • 승인 2019.09.16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의 신제품진로이즈백(소주)’테라(테라)’가 매출성장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SNS) 상에 젊은 세대의 제품 인증사진이 잇따르면서 테진아(테라+진로)’ ‘테슬라’(테라+참이슬) 등의 소맥 신조도 만들어지면서 시너지를 내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가 7~8월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300만 상자(한 상자당 10L 기준) 이상 판매하며,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으며, 참이슬, 진로와의 시너지 효과, 7월 중순 출시한 테라 생맥주 확대 등으로 하반기에도 판매 가속도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