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의 신제품 ‘진로이즈백(소주)’와 ‘테라(테라)’가 매출성장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미디어(SNS) 상에 젊은 세대의 제품 인증사진이 잇따르면서 테진아(테라+진로)’ ‘테슬라’(테라+참이슬) 등의 소맥 신조도 만들어지면서 시너지를 내면서 승승장구 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가 7~8월 여름 성수기 시즌에만 300만 상자(한 상자당 10L 기준) 이상 판매하며, 2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으며, 참이슬, 진로와의 시너지 효과, 7월 중순 출시한 테라 생맥주 확대 등으로 하반기에도 판매 가속도는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