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으로 탈모/두피 케어센터에 방문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두피케어전문기업 닥터스칼프가 홈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평소에 건강한 두피상태와 머리결을 자랑하던 사람들 중에서도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심하게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고 있다. 이는 기나긴 여름 잦은 염색과 자외선에 노출된 두피가 휴식기에 접어들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가을에 지키지 못한 머리카락은 어쩌면 영원히 다시 만나지 못할 수도 있다.
더욱이 가을은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 등 외부 환경의 변화로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두피 건조 및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또한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가 일시적으로 증가하여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으로 전환 됨으로써 탈모를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문제로 일명 털갈이라고 불리우는 탈모 고민을 토로하는 경우가 많다.
환절기에는 평소 탈락량의 약 20~30%가 증가할 수 있지만 그 이상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찾아 진단과 전문 케어를 받는 것이 좋다. 하지만 바쁜 일상으로 탈모/두피 케어센터에 방문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을 위해 두피케어전문기업 닥터스칼프의 홈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닥터스칼프는 글로벌 312개 지점의 탈모/두피 케어센터를 운영하며 12년간 누적 고객 300만명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탈모의 근원을 차단하기 위한 목적 하에 개발된 제품이다. 디케어 샴푸만의 7가지 특허 성분이 모유두 세포를 보호해 탈모 케어를 극대화한다. 만 20~59세의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6개월간 제품을 시험한 결과 기존 모발 밀도에 비해 5480 증가, 모발수는 35% 증가했다. 제품 성분 시험 결과 5α-리덕타제 감소 효과로 탈모 완화 효과를 가진다. 활성산소 54.9% 감소 효과로 케라틴을 만드는 모모세포가 활성산소로 인해 손상되는 것을 보호한다. NO(Nitrogen Oxide)가 50.2% 감소해 모유두가 건강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한다.
제품 라인업은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샴푸 500ml와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토닉 100ml, 두피에 집중 영양 공급을 위한 앰플 디케어 스칼프 액티브 솔루션 20ml, 딥클린&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디케어 스칼프 딥클린 앤 세럼, 자극없이 두피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디케어 스칼프 클린 브러쉬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메이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