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출간
좋은땅출판사,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출간
  • 데일리메이커
  • 승인 2019.11.26 0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김이삭 지음, 248쪽, 1만5000원

좋은땅출판사는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를 출간했다.

하나님은 이 세상을 만드시고 흡족해하셨다. 산과 바다와 들과 강, 하나님의 손길 안 미친 곳 없었다.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 김이삭 저자는 이 세상을 만드신 하나님이 그 위를 뛰노는 인간의 발걸음까지 모두 세심하게 돌봐주시리란 믿음 하나로 기타 하나 둘러메고 훌렁 세계여행을 떠났다. 이제는 흔해진 세계여행 책들 사이에서 반짝 빛이 나는 이유이다.

여행을 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힐링하기 위해서,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기 위해서, 평범한 일상에 자극을 주기 위해서… 그런데 하나님을 경험하기 위해서 떠나는 사람은 얼마나 될까? 저자의 해외여행 목적은 분명했다. 이 길을 통해 하나님을 더 가까이 알 수 있게 되는 것, 매 순간 주님과 동행하는 체험을 하는 것.

기도받고 축복받으며 떠난 여정이었지만 마냥 꽃길만은 아니었다. 인종차별을 당하기도 하고 몸살에 그냥 흘려버린 시간도 있었다. 심지어 소매치기까지… 하지만 그런 가운데서도 주일이면 꼭 근처 한인교회를 찾아 나섰고 난처한 상황마다 주님은 섬세한 손길로 그를 이끌어내셨다.

5대륙 39개국 120개 도시, 그의 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간증거리가 넘쳐난다.

‘세계 어디에도 주님이 계시지 않은 곳은 없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